쿠팡판매자센터 로그인이 안될 때 (아이디/비밀번호 찾기)

쿠팡판매자센터인 쿠팡 윙(wing)이 갑자기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면 당황스러운데요. 특히 판매관리 프로그램(예 : 샵마인)으로 자동로그인을 하고 있을 때 가끔 발생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. 그럴 때 쿠팡 윙에 접속을 시도해도 이전 아이디 패스워드로 로그인 안될 때가 있어요. 아이디 패스워드 찾기로 해결 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.

 

쿠팡판매자센터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

 

쿠팡 판매자 센터 아이디 / 비밀번호 찾기

쿠팡 판매자 센터 wing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로 판매자 가입 상태를 확인하고 비밀번호를 변경해서 로그인할 수 있는데요.

 

아래와 같이 사업자등록번호와 가입시의 핸드폰 번호,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. 그런데 아래 왼쪽 아이디 찾기를 보시면 일치하는 아이디가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온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. 간혹 이렇게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했는데 일치하는 아이디가 없다거나 일치하는 정보, 가입 정보가 없다는 메시지가 나오면 상당히 당혹스럽습니다. 이럴 때 꼭 확인하셔야하는 부분이 있습니다.

쿠팡Wing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

쿠팡 판매자센터에서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찾을 때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게 되어 있는데요. 사업자등록번호를 위와 같이 1234567890 이렇게 모두 붙여쓰면 가입된 정보가 없다고 나옵니다. 사업자 등록 번호 중간에 있는 - (대쉬, 하이픈)까지 모두 입력해주셔야 해요. 아래 그림처럼 123-45-67890 과 같은 형식으로 해야합니다.

 

쿠팡Wing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

 

쿠팡 윙 로그인화면에서 아이디 패스워드 찾기를 할 때 핸드폰 같은 경우는 중간에 - 하이픈을 입력하지 않으면 하이픈까지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나오지만 사업자등록번호는 메시지가 나오지 않습니다. 쿠팡 윙에서 판매자들이 헷갈리지 않도록 이부분을 개선해줬으면 좋겠네요.

 

마치며,

쿠팡 판매자센터에 로그인이 갑자기 되지 않을 때 비밀번호 찾기로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해줘야 로그인이 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. 이때 아이디나 비밀번호 찾기 과정에서 일치하는 아이디가 없다거나 일치하는 정보가 없다는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는 입력한 사업자등록번호에서 하이픈(-)이 빠져서 그럴 수 있으니 하이픈까지 모두 입력해서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.

 

고맙습니다.

반응형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